만석·누리문화·서호·광교호수공원 등 반려견 주요 산책지에서 올바른 반려문화 확산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는 2일 장안·권선·팔달·영통구 주요 반려견 산책지에서 ‘2025년 수원시 반려견 순찰대 펫티켓 준수 캠페인’을 펼쳤다.
만석공원, 누리문화공원, 서호공원, 광교호수공원 반려견놀이터 등 4개 장소에서 동시에...
‘노인의 지역사회 계속 거주’주제로 청년 정책·아이디어(신기술) 경연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와 아주대학교가 주최하고 아주대 RISE 사업단이 주관한 ‘제8회 전국 청년 아이디어톤 대회’에서 ‘도시형 이웃 기반 청년과 노인 연결 모델’ 아이디어를 제안한 ‘이웃청년’팀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청년들이 ‘노인의...
김현수 수원시 제1부시장, “소상공인은 지역경제의 근간”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10월 30일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수원 상권, 하나되다’를 주제로 제1회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시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은 모범소상공인 표창, 축사, 소상공인 어울림...
수원특례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2025 반려동물 한마음 축제’ 개최
이재준 수원시장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시가 25일 서호잔디광장에서 연 ‘2025년 반려동물 한마음 축제’에 함께한 이재준 시장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늘어나는...
육아하는 대디들’아빠와 함께 치킨 만들기 체험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는 18일과 25일 BBQ 치킨대학에서 ‘수원 육아하는 대디들(수육대)’ 네 번째 오프라인 활동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70가족 160여 명이 참여해 아빠와 자녀가 함께 치킨을 만들었다.
참가자들은 BBQ 치킨대학을 관람하고, 치킨의 부위별 이름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