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도 수원시‘달빛어린이병원’은 진료합니다

Date:

성모수메디컬의원,수원아이편한병원,아주맑은소아청소년과의원

성모수메디컬의원·수원아이편한병원·아주맑은소아청소년과의원 등 3개 ‘달빛어린이병원’이 추석 연휴 기간에도 문을 연다.

성모수메디컬의원(금곡동)은 9월 14~16일, 1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하고, 추석 당일(9월 17일)만 휴진한다.

수원아이편한병원(인계동)은 휴진 없이 9월 14~1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한다.

아주맑은소아청소년과의원(매탄동)은 9월 14~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열고, 17~18일 휴진한다.

달빛어린이병원은 18살 이하 경증 소아 환자를 대상으로 평일 야간, 휴일에도 운영하는 공공 심야 어린이병원이다.

권선구·팔달구·영통구 보건소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관할 구역 내 달빛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의료진을 격려하고. “소아 환자들에게 신속하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추석 연휴에 병원을 찾는 응급 소아 경증 환자 진료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유하기:

spot_img

인기 기사

더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수원시,전국 최초로‘자립준비청년에 준하는 청년’에 공동주거 공간 제공

올해부터 셰어하우스CON 입주 대상 확대, 처음으로 ‘자립준비청년에 준하는 청년’선발 올해부터 ‘자립준비청년...

수원시,경제자유구역 후보지 선정

첨단과학연구도시·한국형 실리콘밸리 조성 위한 첫 관문 통과 ◦수원R&D사이언스파크와 탑동 이노베이션...

수원시,전세사기 피해자 지원하는‘전세피해지원센터’운영

전월세상담센터 확대 개편…피해 접수부터 법률상담,지원 안내까지 원스톱 제공 수원시는 전세사기...

수원시,친환경 농업 확대 위해 농업용 유용 미생물 공급

수원시농업기술센터,바실러스균·유산균 등 친환경 미생물5종 수원시농업기술센터가 친환경 농업 활동을 확대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