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도 수원시‘달빛어린이병원’은 진료합니다

Date:

성모수메디컬의원,수원아이편한병원,아주맑은소아청소년과의원

성모수메디컬의원·수원아이편한병원·아주맑은소아청소년과의원 등 3개 ‘달빛어린이병원’이 추석 연휴 기간에도 문을 연다.

성모수메디컬의원(금곡동)은 9월 14~16일, 1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하고, 추석 당일(9월 17일)만 휴진한다.

수원아이편한병원(인계동)은 휴진 없이 9월 14~1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료한다.

아주맑은소아청소년과의원(매탄동)은 9월 14~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열고, 17~18일 휴진한다.

달빛어린이병원은 18살 이하 경증 소아 환자를 대상으로 평일 야간, 휴일에도 운영하는 공공 심야 어린이병원이다.

권선구·팔달구·영통구 보건소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관할 구역 내 달빛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의료진을 격려하고. “소아 환자들에게 신속하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추석 연휴에 병원을 찾는 응급 소아 경증 환자 진료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공유하기:

spot_img

인기 기사

더많은 기사가 있습니다

수원특례시, 민원행정발전 유공‘대통령상’…‘특이민원 대응 전문관’성과 인정 받아

 전국 최초로 특이민원 대응 전문관제도 도입해 민원 담당 공무원...

수원특례시,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우수 지자체 선정

행정안전부 평가 종합상… 인센티브 2000만 원 확보 수원특례시(시장 이재준)가 2025년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성과...

수원특례시, 4분기 새빛! 보건의료발전 간담회 개최

수원시 의료나눔 봉사단 구성·운영, 수원시 생명존중안심마을 조성 등 주요 안건...

수원특례시, 2026년도 3조 5190억 원 규모 예산 확정

이재준 수원시장,“아끼고 절약한 예산, 시민체감 숙원사업으로 시민 여러분께 돌려드릴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