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아파트입주자대표협회, 봉사자의 밤 성료

0 out of 5

2024년 12월 30일 오후 6시, 수원시아파트입주자대표협회는 ‘봉사자의 밤’ 송년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3월부터 활발히 활동해 온 협회의 주요 봉사단체인 천사랑, 수호봉사단, 블루마운틴의 회원들이 함께한 특별한 자리로, 한 해 동안의 봉사활동을 되돌아보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봉사단체 회원뿐만 아니라 협회의 자문위원, 관련 부서 공무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올해의 봉사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수여된 시장상 3명과 협회장상 3명의 시상식이 진행되어 큰 박수를 받았다.

행사에서는 일 년간의 봉사활동을 돌아보며 회원들이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2025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다짐하며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협회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활동해 주신 봉사단체 회원들과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노력하며 더 많은 봉사활동을 통하여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터전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말했다.

수원시아파트입주자대표협회는 2025년에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지역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글 작성자

spot_imgspot_img